본문 바로가기

fashion

카렌화이트 슬립온 깔끔!

 

 

 

 

카렌화이트 슬립온 깔끔하네요 ~

요즘 이런 플랫 운동화가 유행인가봐요!!

수제화로도 많이 나오고 다양한 브랜드에서 나오더라구요

오늘처럼 비오는 날씨가 아닌

포근한 봄이 오면 얇은 코트에 입으면 예쁠것 같아요

스키니에 흰티와의 조합도 훌륭할듯 ㅎㅎㅎ

 

 

 

 

 

 

 

 

 

카렌화이트 슬립온 가격은 온라인 최저가로

검색해보니 15만원대로 나옵니다

저렴한건 아니죠 ㅠㅠ

개인적으로는 깔끔한 블랙이 예뻐보이는데

어떠신가요 ?

 

 

기본디자인으로 굽높이 3cm 이기 때문에

발바닥에도 크게 무리가 되지 않을것 같네요

비슷한 디자인으로 나오는 탐스 기본은

밑창이 너무 낮아 오래신으면 불편하죠

굽높이도 적당하네요

 

 

 

 

 

 

청스키에 신으니 심플하니 매력있습니다 :)

 

 

 

 

 

 

 

 

 

 

블랙은 너무 무난하다 ~ 하시는 분들은

스네이크로 사는게 좋을듯 하네요

 

 

 

 

 

 

 

 

무난하고 심플한 코디에 안성맞춤인 신발 !!

하나 장만해야할까봐요 ㅎㅎ

 

 

 

 

 

 

 

사진출처-n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