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베이직하우스 니트 울혼방 기본라운드 ~

 

 

 

 

베이직하우스 니트 울혼방 기본라운드 스타일!

오늘은 날씨가 많이 풀린것 같네요~

남부지방은 대체로 따뜻한 날씨예요 ㅎㅎ

이러다 갑자기 추위가 찾아오겠죠 ㅜㅜ

겨울에 이너로 입기에는 니트가 따뜻하고 좋은것 같아요

막 입은것 같지 않아 스타일도 가볍지 않고

무엇보다 티셔츠나 셔츠보다는 따숩잖아요 +_+ 

 

 

 

 

 

 

 

 

 

 

터틀넥도 있지만 남자들은 목위로 올라오는 스타일은

답답해하는거 같더라구요

제 남자친구도 그렇구요 ㅋㅋㅋㅋㅋ

우연히 쇼핑몰 사이트 들어갔다가 보니

지금 베이직하우스 세일중이더라구요!!

괜찮은거 없나 싶어서 찾아보다가 울혼방으로 된

기본 라운드니트를 발견했어요~

색상도 다양하고 베이직하우스 니트 가격 역시 착합니다 :)

 

 

 

 

 

 

 

 

 

 

요즘 버건디 색상에 반해서 하나둘씩 사고 있어요 ㅋㅋㅋ

여자들이 입어도 예쁘지만 남자가 입어도 예쁜 색깔인듯 ~

 

 

 

 

 

 

 

 

 

 

컬러감이 있는 머스터드와 오렌지 색도 있더라구요~

봄에 입으면 산뜻하고 예쁠것 같네요

베이직하우스 니트 기본 라운드 스타일은 코디하기도 쉬워서

데일리룩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아이템이예요 :)

 

 

 

 

 

 

 

 

 

 

세일중이여서 가격도 저렴하고

소재는 울혼방으로 되어 있어 따뜻하게 입을수 있어요~

소량이긴 하지만 아크릴로 된 소재보다는

더 따뜻하고 부드럽겠죠 ㅎㅎ

적당한 두께감이기 때문에 겨울에는 이너로

봄,가을에는 한가지만 입어도 깔끔하게 입을수 있을것 같네요

베이직하우스 니트 저렴할때 질러야 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