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벤시몽 라셋 그레이 어떠세요?

 

 

 

 

벤시몽 라셋 그레이 어떠세요?

포근한 봄이 오려는 준비중인건지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 :)

어제 일기예보를 보니 전국적으로 온다고 하던데

아니나다를까 아침부터 지금까지 줄곧 오네요 !!

봄맞이 준비 하셨나요? ㅎㅎㅎ

 

 

 

 

 

 

 

 

 

날씨가 풀리고 따뜻해지면

편하게 신을수 있는 신발중 하나인듯 해요

데일리도 딱이죠 ㅋㅋ

개인적으로는 탐스를 더 좋아하지면

벤시몽도 많이 신으시더라구요

편한 코디에는 잘 어울리구요  

 

 

 

 

 

 

 

 

라이트 그레이 색상은 빈티지스러움이 장점인듯

사진처럼 자연스러운 구김이 누군가 신었던 신발 처럼 보이죠 ㅋㅋ

신다보면 이런부분이 더 매력이 있어요

개인적인 제 생각일수도 ^^;

 

 

 

 

 

 

 

부담없는 가격때문에 색상별로 여러개

구매 하시는분들도 있더라구요~

컬러도 그만큼 다양하구요 !!

 

 

 

 

데일리로 편하게 신을수 있는 신발로 굿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