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나이키 브라탑 팬츠 미리 준비~

 

 

 

나이키 브라탑 팬츠 미리 준비~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따뜻해져서 점심만 먹고 나면

눈이 스르륵 감기려고 하네요 ㅋㅋ

식곤증인가요.........ㅠㅠ

여름이 오기전 미리 준비해야할 아이템

나이키 브라탑과 팬츠 소개해드려요 !!

 

 

 

 

 

 

 

 

 

 

사실 계절 상관없이 입긴 하지만

뭔가 여름에 입어야 될것 같고 ㅋㅋㅋ

운동할때도 유용한 아이템이죠 ~

생각보다 종류나 색상들이 다양하더라구요

가격도 그렇구요 !

 

 

 

 

 

 

 

 

 

 

 

이런 스포츠브라 특징은 흡슥속건 기능과

통기성이 좋다는 점이죠

사이즈나 치수도 따로 있기 때문에 몸에 맞게

맞춰서 입으시면 되겠죠 ㅎㅎ

 

 

 

 

 

 

 

 

 

 

잘 안입게 되지만 한번 입으면

편해서 계속 입게 되는 매력이 있는 나이키 브라탑

 

 

 

 

 

 

 

 

 

 

팬츠도 있어요 ~

타이트한 핏에 스판성이 좋다는게 장점이죠

편안한 착용감이 부드러운 실루엣을 제공합니다

 

 

 

 

 

 

 

 

 

 

입어본 사람들만 안다는 편안함

무엇보다 가벼워서 입은듯 안입은듯 ㅎㅎ

가격은 디자인마다 다르고 특징이 있으니

공식온라인몰이나 매장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