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스케쳐스 딜라이트 익스트림 블랙이 갑!!

 

 

 

 

스케쳐스 딜라이트 익스트림 블랙이 갑이네요 ~

어제 영화보러 갔다가 어떤 귀여운 커플이 신은 운동화가

이 브랜드 이더라구요 ㅋㅋㅋ

풋풋한 학생인것 처럼 보였는데 어찌나 잘어울리던지 !

옷을 똑같이 맞춰입고 돌아다니는건 좋아하지 않지만

신발은 예쁘고 보기 좋은것 같아요

 

 

예전부터 봤었던 디자인인데

저한테는 잘 안어울릴것 같아서 포기했었거든요 ㅠㅠ

근데 신은 모습을 보니 예뻐서 고민이 살짝 됩니다

귀요미 운동화 ㅋㅋㅋ

 

네이비와 블랙 두가지가 있는데 개인적로는

검정색이 더 예쁜것 같아요

화이트 조합이 잘 어울리구요!!

동글동글한 디자인이여서 중고등학생들이

신어도 귀엽습니다 .

 

 

 

물론 교복에도 잘어울리구요~

여름에 신기에는 다소 답답해보이고

무겁지만 지금부터 초여름까지는

무리없이 신을수 있을것 같네요

캐주얼룩에는 안성맞춤이죠

 

 

어느정도 굽이 있어서 안정감이 있고

발이 편할것 처럼 보입니다

착용감은 본인 발 사이즈에 맞는 걸로

신어보고 테스트 하시는게 좋겠죠?

 

 

 

 

 

 

귀요미 운동화 스케쳐스 딜라이트 익스트림

커플신발로 어떠세요 ? ㅎㅎ

 

 

 

 

 

 

사진출처-1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