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정품 뉴발란스 990 그레이 추천

 

뉴발란스 우먼 990 그레이

 

 

국민운동화로 통하는 뉴발란스 990

그만큼 인기있는 운동화 라는 거겠죠? ㅎㅎ 데일리용으로 편하게

신을 운동화를 찾다가 뉴발란스로 구매했어요~

예전부터 사고 싶긴 했는데 너무 많이 신는거 같아서........

차라리 그때 살껄 이라는 후회가 ㅠ

저는 그레이색상으로 샀답니다~

 

 

 

 

 

 

뉴발란스 정품박스 포장 !

운동화 가격대는 매장에서 20만원초반대예요~

 

 

 

 

 

 

new balance

W990GL3 사이즈 245에 발볼 B입니다

참고로 990 시리즈는 한사이즈 크게 나왔기 때문에

원래 사이즈보다 작게 주문하는게 딱 맞아요!

 

 

 

 

 

 

뉴발란스 운동화 박스부터 깔창, 그리고 신발끈,

택, 운동화 상태 꼼꼼히 살펴봤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지식인 인증까지 ㅋㅋㅋㅋㅋㅋㅋ

 

 

 

 

 

 

990 운동화 사시는분들 참고하시라고 상세컷까지 올렸어요!

 

 

 

 

 

 

정품과 가품 구별하는 것 중에 운동화 혀(?) 부분도 있죠?

세우면 일직선으로 서는게 아니라 비스듬하게 된다는점 !!

 

 

 

 

 

 

운동화 마감처리도 아주 깔끔해요~

아, 보기에는 무게감이 좀 느껴지는데 가벼운편이예요

런닝화로 나와서 가벼울수 밖에 없겠죠~

 

 

 

 

 

 

 

 

made in usa

990 은 오바마 대통령 운동화라고도 불리더라구요 

그래서 더 화제가 된듯하구요 >.< 

 

 

 

 

 

 

지금은 뒤에 마크가 USA로 찍혀 나온다고 하던데

제꺼는 벌써 구형 프린팅이 되어 버렸네요 ㅠㅠ

그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지금은 열명중에 한명이 신을 정도로 흔해진것 같아요

무엇보다 발이 편하고 가볍고, 디자인도 투박하지 않아

더 인기있는 이유가 아닐까하네요

발이 작은분들이 신으면 더 귀여워보여요 ㅎㅎ

레깅스와 스키니도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뉴발란스 운동화 990 시리즈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