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귀염터지는 연예인 햇츠온 모자 추천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한 햇츠온 모자 :)

대표적으로 햇츠온 모자를 착용한 연예인~ 이라고 하면

공효진,송지효이 떠올라요 ㅎㅎ 개인적으로 제가 본 사람중에

가장 잘어울리더라구요.. 햇츠온 모자 너무 귀여운듯 +_+

디자인도 그렇고 캐릭터도 그렇고 ㅋㅋㅋㅋㅋㅋ

키즈용도 나오기 때문에 아이들과 커플모자로 써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런닝맨 촬영하면서 송지효가 착용한 모습이예요~

잘 어울리네요 ㅎ 그리고 햇츠온 모자는 주렁주렁 긴머리보다

단발머리가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더 귀여보이더라구요 >.<

 

 

 

 

 

 

조카들이 있으면 선물용으로 좋을것 같아요~

 

 

 

 

 

 

이런 스타일도 잘어울리네요 !

모자하나로 더 발랄해보이는듯

 

 

 

 

 

 

햇츠온 모자 너무 귀엽죠??

 

 

 

 

 

 

 

마지막으로 아빠 어디가에서 윤후가 쓰고 나온 모자!!

후랑 너무 잘 어울려요 ㅎㅎ 옆으로 돌려쓴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

너무 꾸민 패션 말고 후드티나 청바지에 깔끔한 코디에

햇츠온 모자로 포인트 주면 더 발랄해보이고

귀여운 코디가 될것 같네요

 

 

 

 ↑윤후모자

 

 ↑송지효 모자

보고 예쁜걸로 몇개 골라봤는데 예쁘네요 ㅎㅎ

햇츠온모자 가격대는 보통 4-5만원대입니다

참고하세요^^

 

사진출처:햇츠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