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아디다스 가젤 og 강동원 운동화

 

 

아디다스 가젤 og 강동원 운동화

편하고 스타일까지 좋은 adidas ~

가젤 운동화 색상은 블루,청록,그레이,오렌지등등 다양해서

매장에서 신어보고 어울리는 컬러로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요즘은 색상만 다르게 선택해서 커플 운동화로도로 많이 신으시죠~

가젤 og 는 스웨이드재질이기 때문에

비오는날 신는것은 피하는게 좋겠죠?? ㅎㅎ

 

 

 

 

운동화 라인이 예쁘게 잘 빠진것 같아요~

남녀 분들이 같이 신기에도 무난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많이 신으시더라구요,

강동원씨가 신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신고 있는 모습이 멋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

 

 

 

가장 많이 신는 컬러가 그레이와 청록 컬러 인데

그레이색은 평범하고 어디든 잘 어울리는 컬러라서 많이 선택하시더라구요

청록색은 아무래도 색상이 튀는 색이기 때문에

20대초반분들이 많이 신어요~

코디하기도 쉽고 깔끔하게 신고다니기 좋네요 ㅎㅎ

남성분들의 경우에는 면바지나, 청바지에도 잘어울리구요 

 

 

 

오렌지 색은 여성분들이 신으면 귀여우면서 발랄해보이는 컬러입니다

 

 

 

 

가젤은 선수용 트레이닝화 제품으로 오리지널스 인기 아이템이라고 해요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에 잘 어울리는 운동화인것 같네요~

신다보면 스웨이드 특성상 이염이 생길수도 있다고 하니

이부분만 조심하면 되요

깔끔한 코디를 완성해주는 아디다스 가젤 운동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