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H&M 비키니 수영복

 

 

 

비욘세가 선택한 h&m 비키니!!

여름시즌이 다가오면서 준비해야 하는 필수 아이템 :)

워터파크나, 바닷가에서 예쁘게 입을수 있는 비치웨어들이

점점 나오고 있네요~

저렴한 가격이 눈에 띄였던 H&M 수영복!!

 

 

 

 

 

 

 

 

역시 모델이 몸매가 좋으니깐 다 예뻐보이는거겠죠 ;; ㅎㅎㅎㅎ

블랙 비키니는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수영복 같아요

피부색깔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무난하게 잘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은근 섹시해보이고 발랄해보이는 옐로우컬러!!

해변에서 주목받을수 있는 컬러라서 몸매 좋으신 분들이

입으면 굿 ~~ !!

 

 

 

 

 

 

 

원피스 수영복, 퍼플컬러로 다소 강해보이기는 하지만

가슴라인쪽에 더욱 섹시해보이고 여성스러운 디자인 같아요

이번에 선보인 h&m 비치웨어 라인이 예쁘네요~

 

 

 

 

 

 

패턴이 있는 비키니예요~ 튜브탑으로 되어 있고

목뒤로 묶을수 있는 디자인이예요~

컬러감이 산뜻하고 시원해보이는 색상이라서

더워보이지 않고 경쾌해보이네요ㅎ

다가올 여름휴가 ,

 예쁜 비키니 준비해두시면 휴가 걱정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