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탐스 글리터 신발 사이즈

 

 

 

탐스글리터 신발 사이즈

봄이 오면서 플랫 슈즈가 눈에 들어오네요~

탐스신발 하면 딱 떠오르는게 클래식 라인인거 같아요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이면서도 왠만한 코디와 잘 어울리는 신발 ㅎㅎ

스키니나 반바지에 가장 잘 어울리는 탐스 글리터 슈즈를

소개해드릴께요~

저는 작년에 클래식 레드로 구입해서 올해에도

 쭉 신을 예정이랍니다 ㅋㅋㅋ

 

 

 

 

 

 

 

 

 

글러터 라인 중 가장 인기있는 컬러가 바로 은색인것 같아요

블링블링 한거 좋아하시면 이 컬러 좋아하실 것 같더라구요~

색상이 시원해보여서 좋네요 ㅎㅎ

하지만 저는 은갈치가 왜 생각이 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색!! 오히려 은색보다 더 화려한것 같죠??

아무래도 무난하게 신기에는 이 컬러보다는 은색글리터 신발을

더 좋아하시더라구요~

저두 마찬가지이구요 ㅎㅎ

신발 자체가 화려하기 때문에 탐스 신으실때는 무난하고

심플하게 청바지나 레깅스에 롱티나 딱 떨어지는 티셔츠를

입는게 심플하고 더 예뻐보이더라구요~

저는 주로 레깅스에 많이 신는편이예요

여름이 다가오면 보통 반바지에 많이 입구요~

 

 

 

 

 

 

 

 

여성스러운거 좋아하시면 핑크 글리터 좋아하실것 같아요

깔끔한 원피스나 치마에도 잘어울리는 컬러이기 때문에

여리여리하게 코디하셔도 좋을듯 하네요 ~

탐스 사이즈 선택하실때 발 볼이 넓으시면 한사이즈

크게 신는게 발이 더 편할것 같아요

제 발이 큰 편이고 발볼이 좀 넓은 편인데 정사이즈로

선택했더니 오래신으면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신다보면 늘어난다는게 단점이예요

그래서 사이즈 고르기가 조금 애매한(?)

발볼이 좁고 신발 자체를 딱 맞게 신는거 좋아하시면

정사이즈로~

그게 아니면 한사이즈 크게 선택하는게 좋을듯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디자인도 심플해서 색상만

잘 고르면 오래 신을수 있어요

저는 작년에도 줄곧 신었고 , 올해도 자주 신으려구요 ㅎㅎ

toms 슈즈에 관심 있으신 분들~ 굿 초이스 하세용

 

 

 

사진출처/http://www.tomssho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