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호킨스 샌들 가격대비 좋은듯 ~

 

 

 

 

호킨스 샌들 예뻐요 :)

벌써부터 운동화 신기 더운 날씨죠 ;;

다음주부터 장마시작이라고 하는데

비오는날은 마땅히 신을 신발이 없더라구요

레인부츠 신고 나갔다가

비그치고 해뜨면 조금 민망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출근하는데 이런 캐주얼한

호킨스 샌들이나 슬리퍼 신기는.... 그렇죠 ㅋㅋ

회사만 아니면 동네 다닐때나

놀러갔을때 혹은 마트 갈때 유용하게 신을듯 해요

사실 쪼리도 많이 신지만

비오는날은 미끄러워서 넘어질뻔한적이

한두번이 아니예요

제껀 밑창도 얇은거라서... 위험하죠 ㅠㅠ

 

 

 

 

 

코디하기도 좋고 캐주얼룩으로 잘어울릴것 같아요

가격대는 5만원대 !

여름에 계곡이나 해변가 갈일 많잖아요

요런 편한 슬리퍼 하나쯤 있으면 유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호킨스는 라인별로 종류별로 디자인이 다양하니

이것저것 찾아보고 원하는 스타일로 선택하면 될것 같네요

올여름에는 호킨스 샌들이나 슬리퍼로 하나 장만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