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라코스테 세일 피케원피스 가격

 

 

 

라코스테 세일 피케원피스 가격 :)

매장 갈때 마다 살까 말까 고민하는 옷

그냥 보기만 하고 나오긴 하지만

사야 이 고민이 끝날것 같아요 ㅎㅎㅎ

오늘 보니 마침 세일중이네요

기간은 7월 27일까지!!

 

 

 

 

 

 

 

 

제가 사고 싶어 하는 라코스테 피케원피스도 쎌 품목!!

그리고 무려 30% 라는점

와웅....

오늘 마음은 당장 내일이라도 달려갈것 같은 마음이네요

제가 본 건 슬림핏이기 때문에 몸매가

예쁜분들이 입으면 핏이 예쁠것 같아요 !

 

 

 

 

 

 

 

 

카라가 있는옷이라 여름 한낮에는 덥긴 하겠지만

뭐...... 그럭저럭 입고 나갈만할듯 ㅎㅎ

색상은 네이비는 무난하면서 깔끔하고

다홍에 가까운 색깔은 포인트도 되면서

얼굴색이 밝아보이는 컬러인듯.

 

 

 

 

 

 

 

 

모델분이 입고 있으니 라인이 대박이네요 -0-

 

 

 

 

 

 

 

 

 

길이도 많이 짧을것 같지는 않은데 실제로 보고

입어보는게 확실할것 같네요 

라코스테 반팔 원피스 가격은

정상가 16만5천원

 세일가는 11만5천5백원이예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