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버켄스탁 지제 화이트 예뻐요!!

 

 

 

버켄스탁 지제 화이트 예뻐요!!

안녕하세요 :)

오늘 밖에 걸어가는데 갑자기 비가 쏟아져서 당황했네요 ;;

이제 곧 남부지방은 장마라고 하는데 걱정이네요

비오는날 엄청 싫어하거든요 ㅠㅠ

신발 젖는것도 싫어해서 잠깐 나갈때는 항상 슬리퍼 차림 ㅋㅋ

편하게 신을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

버켄스탁 지제가 눈에 뙇!

 

요즘 많이 신고 다니기도 하더라구요

유행인가... ㅋㅋㅋㅋ

편한 차림에는 딱인것 같아요

여자분이 화이트 색깔로 신고 있는걸 봤는데

깔끔하니 예뻐보이구요!

 

 

 

 

 

 

 

 

 

굽높이도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발이 불편하지는 않을것 같네요

보통 쪼리 같은 경우에는 너무 낮고

밑창이 얇아서 발바닥에 불날것 같은데

버켄스탁 지제는 어느정도 높이감이 있어서

그런 걱정은 없을듯

 

 

 

 

 

 

 

 

너무 여성스러운 코디 외에는

무난하게 다 잘어울리는 디자인이여서

하나쯤 있으면 유용하게 신을것 같아요

 

 

 

 

 

 

 

 

곧 휴가철인데 챙겨가도 좋을듯

가격대 역시 괜찮음 ㅎㅎ

관심있다~ 싶은분들은 구매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저두 포함 이구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화이트가 제일 예쁘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