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아베크롬비 바지 트레이닝복 종류

 

 

 

 

 

 

 

아베크롬비 남자 바지 종류 ~

주말내내 비가 오다가 다행히 월요일이 되니, 그쳤네요!!!

오늘도 무사히 출근 ㅋㅋㅋㅋㅋ

몇일전에 아베크롬비 바지 트레이닝복을 보러 매장에 갔었는데

구경하고 사진 몇장 찍어왔었어요 +_+

남자친구가 편하게 입을 트레이닝 바지를 찾아서 다녀왔답니당 !!

 

 

 

 

 

 

 

 

 

 

 

 

 

 

 

 

특유의 향이 있는데 아시나요? ㅋㅋㅋ

매장에서도 같은 냄새가 나요 ....!!

사실 저는 후드집업에 눈이 가더라구요

톡톡한 원단으로 기모처리되어 있는 후드집업은

겨울에 따뜻하게 입고 보낼수 있는 아이템이죵 +_+

우선 아베크롬비 바지는 핏에 따라 클래식과 스키니 라인으로 있더라구요!!

달라붙는 옷은 입지 않아서 클래식으로 봤어요

 

 

 

 

 

 

 

 

 

 

 

 

 

 

 

 

다양한 컬러와~ 부들부들한 원단 !

넘 좋아요 ㅎㅎ

개인적으로 예뻐서 깨내본 색상들이예요

네이비 , 화이트 , 그린

사실 화이트와 그린은 남자들이 입기에는

살짝 부담스러운 색상이기도 하죠 ?

네이비는 무난해서 입기 좋구요 .

 

 

 

 

 

 

 

 

 

 

 

 

 

 

 

 

아베크롬비 바지나 옷들은 컬러가 다 예뻐요 ㅎㅎ

그린색 이지만 톤다운된 컬러와 밝은 그린

이렇게 나뉘기도 하구요 !!

바지는 직접 입어보시고 구매하는게 좋을듯 해요~

키가 170대 이시면 기장은 수선하셔야 할듯 하구요 !!

길게 나와요 ㅠㅠ

 

 

 

 

 

 

 

 

 

 

 

 

 

 

 

 

위에 아베크롬비 바지가 마음에 들었는데

기장을 수선하면 로고가 밑으로 내려와서 별루...일듯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들부들하고 톡톡한 면이 abercrombie 만의 장점인듯

안에 기모처리가 되어있어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수 있답니당

가격은 매장마다 천차만별인듯 해요

제가 갔던 매장 아베크롬비 바지 가격은 대부분 10만원 초반대였어요

비싼건지 싼건지 정확히 알수는 없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