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스웨이드 앵클부츠 카렌화이트 브랜드

 

 

 

 

 

 

 

 

앵클부츠 추천 카렌화이트

 오늘 강원도에 첫 서리가 왔다고 해요 ..!!

저는 어제 창문을 열고 잤더니,

몸이 으실으실 추운게 감기몸살인가봐요 흐엉  

출근하는데 너무 춥더라능...

이제 슬슬 꺼내 신을 계절이 왔어요!!

이제 가을 겨울 옷 꺼내고 여름옷은 정리해야 하는데

언제 할지. ㅋㅋㅋㅋㅋ

스웨이드 앵클부츠 수제화 카렌화이트 브랜드 입니당.

 

 

 

 

 

 

 

 

 

 

 

 

 

 

 

 

스웨이드 앵클부츠는 봄 가을 겨울 예쁘게 신을수 있는 아이템이죵 +_+

지금이 딱이라는!!!

스키니에 신어도 예쁘고, 스커트등 다양하게 코디할수 있어서

하나쯤 소장하고 있으면 좋은 아이템이더라구요~

기성화나 수제화 브랜드등 다양하게 나오지만 가격은 천차만별!!

사실 , 신발은 발이 편해야 오래신기 때문에 신경쓰는게 좋겠죠 ㅎㅎ

 

 

 

 

 

 

 

 

 

 

 

 

 

 

 

 

 

카렌화이트 스웨이드 앵클부츠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 2컬러예요!!

두가지 모두 무난하게 신을수 있는 컬러 인듯해요

저는 브라운 부츠가 있는데 블랙도 살짝 땡기더라구요~

매력만점 부츠예요!!

 

 

 

 

 

 

 

 

 

 

 

 

 

카렌화이트 앵클부츠 디자인은 앞부분에 트임이 있어

다리가 좀더 길어보이는 디자인이네요~

발목라인에서 잘리는 워커나 신발은 다리가 짧아보일수 있는

단점이 있잖아요!!

 

 

 

 

 

 

 

 

 

 

 

 

 

 

앵클부츠 굽높이도 5cm로 신기 적당하구요!!

 

 

 

 

 

 

 

 

 

 

 

 

 

 

 

 

앞코는 둥글게 빠져있어 좀 더 캐주얼하고 귀여운 느낌입니다 ㅎㅎ

카렌화이트 스웨이드 앵클부츠 블랙 .... 사고 싶네요 +_+

올 가을 ~ 부츠로 시크하게 !!

 

 

 

 

 

 

 

 

 

 

 

사진출처,판매처-위즈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