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소프트백 아치 아나콘다 new 색상

 

 

 

 

 

 

 

 

소프트백 아치 아나콘다 new 색상~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쉬는날이라 오후까지 실컷 늦잠 잤네요

갑자기 찾아온 감기 때문에 병원갔다오고 했지만

쉽게 떨어지진 않더라구요 ㅠㅠ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ㅋㅋㅋ

홈쇼핑으로도 쉽게 구매할수 있는 가방

소프트백 아치 아나콘다 소개해드려요 :)

 

 

 

 

 

 

 

 

 

 

 

 

 

 

요즘 결혼 시즌이죠~ 저두 10월부터 12월까지

친구만 3명이 시집을 가서,,,, 슬프답니다 ㅋㅋㅋ

결혼식 갈때도 옷부터 가방까지 신경쓰일수 밖에 없죠

저두 매일 편하게 입고 다니는 옷 들 뿐이라서

뭘 입어야 할지 고민이랍니다 ㅠㅠ

소프트백 아치 아나콘다 가방은 결혼식 가방으로도 좋을듯해요~

물론 데일리백으로도 굿 !!

 

 

 

 

 

 

 

 

 

 

 

 

 

 

 

색상도 다양해서 계절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수 있는 폭이 넓어요~

소프트백 아치 아나콘다 색상은 그레이,아이보리,그린,인디핑크,옐로우,오렌지

6 컬러로 다양합니다 ㅎㅎ

가을 겨울 들고 다녀도 추워보이지 않고 , 무난하게 다 괜찮은 색상이죠??

블랙 코트와 롱부츠에 딱 일듯 합니다 !!

 

 

 

 

 

 

 

 

 

 

 

 

 

 

 

사이즈는 43,33,17cm 로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어요~

더스트백도 물론 있구요 ㅎㅎ

아나콘다 패턴의 질감과 음영을 그대로 재현하고

고급스러운 가죽의 질감을 나일론 패브릭에 멋스럽게

표현하였으며 넉넉한 실용적인 크기와 공간 구성 입니다

생활방수까지 가능한 가방이구요 ~

 

 

 

 

 

 

 

 

 

 

 

 

 

 

 

아이보리도 넘 예쁘죵+_+

 

 

 

 

 

 

 

 

 

 

 

 

 

 

 

 

가을에 자주 입는 트렌치코트와도 잘 어울릴듯한 가방 입니다!!

소프트백 아치 아나콘다 new 가격은 홈쇼핑가 23만원대이더라구요~

참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

 

 

 

 

 

 

 

 

 

 

 

 

 

 

 

 

여성스러운 인디핑크도 매력 돋네요 ㅎㅎ

사이즈도 적당하기 때문에 무난하게 코디할수 있는 데일리백이 될듯!

가을이 왔으니~ 트렌치코트와 멋스러운 가방으로

시크한 가을 여자 되기 ㅋㅋㅋㅋㅋ

 

 

 

 

 

 

 

 

 

 

 

 

사진출처 판매처-cj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