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르샵 원피스 추천 제품

 

 

 

 

 

 

 르샵 원피스 추천 제품~

여름이 가기 전에 입고 싶은 원피스들 !!

올해 여름은 길다고 해서 고민되는 ... 르샵 원피스

가격대도 괜찮고 여성스러운 옷이 많은 브랜드

르샵 제품들이예요~

매장에 구경가면 골라서 입어본다고 정신없는 ㅋㅋㅋ

너무 여성스러운 옷들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대중적으로 인기있는 아이템들 몇가지 골라와봤네요 >.< 

 

 

 

 

 

 

 

 

 

 

 

 

 

 

위에 르샵 원피스가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패턴으로 되어 있고 여름에는 한가지만 입어도 되지만

늦 여름이나 가을에 가디건만 걸치고 입어도 예쁜

패턴 롱드레스

원단 자체도 가벼워서 편하게 입을수 있을것같아요

여행가서도 멋스럽게 입을수 있겠죠??

 

 

 

 

 

 

 

 

 

 

 

 

 

 

정말 유행은 돌고 도는듯~

이런 프릴장식 블라우스나 펀칭 블라우스는

예~전에도 인기있었던 제품인데

올해에 많이 나왔죠!

근데 제가 입으면 안어울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기계 주름으로 된 롱 원피스ㅡ

여성스럽고 시원해서 여름에 입기 좋겠어요

 

 

 

 

 

 

 

 

 

 

 

 

 

꽃무늬로 되어 있어요 ㅎㅎ

이 제품도 가디건이나 자켓 걸치고 입으면

여름이 조금 지나도 입을수 있을것 같네요~

여성스러운 옷들이 많은 르샵 원피스로

샤랄라~ 하게 여름보내세요 *_*

 

 

 

 

 

 

 

 

 

이미지출처-gs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