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주군의태양 공효진 가방 맵토트 에코백

 

 

 

 

 

 

주군의태양 공효진 가방 맵토트 에코백

아무래도 연예인들이 드라마에서 보여주는 패션과

헤어스타일, 아이템들은 관심이 갈수 밖에 없는듯해요 ㅋㅋ

TV보다가 예쁜옷이나 신발 등이 나오면

어디 브랜드이지? 가격은 얼마일까? 예쁘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 +_+ 

맵토트 에코백도 드라마에 나온 공효진 가방이예요

3회때 나온 제품!!

 

 

 

 

 

 

 

 

 

 

요즘 이런 에코백 ? 호보백 많이 들고 다니시더라구요~

이 브랜드는 맵토트 라는 브랜드인데 뉴욕 브룩클린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센스있는

지도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저렴한 컨버스백 이라고 해요~

국내에서도 주군의 태양에 나오는 공효진씨가 매고 나오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몰고 있는 백으로

종류도 다양하고 남여 구분없이 편하게 맬수 있다고 하네요!!

 

 

 

 

 

 

 

 

 

 

 

 

 

 

정확한 명칭은 맵토트 파리 내츄럴 호보 토트예요!

컨버스 가방 혹은 천가방 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네요~

보통 컨버스백은 손으로 들고 다닐수 있는데

어깨에 맬수 있는 디자인이라서 편하게 들고 다닐수 있을것 같아요

 

 

 

 

 

 

 

 

 

 

 

 

 

 

 

공효진씨가 매고 있으니, 달라보이긴 하네요 +_+ ㅋㅋ

코튼 소재로 되어 있어요~

색상은 아이보리만 보이더라구요

드라마에서 공효진씨가 착용한 컷이 나오고 나서

화재가 된 맵토트 공효진 가방 ~

어깨에 크로스로 맬수 있는 에코백 디자인이라서

더 유용하게 쓰일듯 하네요!!

 

 

 

 

 

사진출처-머스트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