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가을에는 이자벨마랑 디커부츠~

 

 

 

 

 

이자벨마랑 디커부츠 ~

아직 더운 여름이긴 하지만 슬슬 가을,겨울 패션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ㅋㅋ

가을이 짧긴 하지만 제가 좋아하고 선호하는 스타일은 가을 패션이예요!!

면티나 셔츠, 그리고 가벼운 자켓을 걸치고 다닐수 있는

계절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요즘 눈길이 가는 아이템은 이자벨마랑 디커부츠예요

 

 

 

 

 

 

 

 

 

이자벨마랑 디커부츠는 원피스나 반바지, 스키니등

다양한 코디에도 무난하게 잘어울리기 때문에 여자분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이죵 >.<

헐리웃패션에서도 종종 볼수 있더라구요

코디컷 너무 잘어울리고 예뻐요 ㅎㅎ

 

 

 

 

 

 

 

 

 

 

정품 가격은 고가이긴 하지만 보면 볼수록 빠져들어요 ㅋㅋㅋ

몇년전쯤에 디커부츠 베이지 컬러로 구매했었는데 코디하기도 쉽고

굽이 높은게 아니라서 편하더라구요~

컬러는 베이지, 카키, 블랙 이렇게 봤는데 베이지는 있으니까

이번에는 블랙으로 사고 싶네요

세련되보이면서 무난한 컬러이라서 좋아요

 

 

 

 

 

 

 

 

 

 

 

 

 

굽높이는 5-6cm정도? 되는거 같아요

앞코도 슬림하고 세련된 라운드 토예요

신고 벗는거 불편하지 않냐구요?

안쪽 인사이드에 지퍼가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신고 벗기 편해요

지퍼가 없다면 불편했겠죠 ㅠㅠ

 

 

 

 

 

 

 

 

 

 

 

 

이자벨마랑 디커부츠는 국내 수제화버전이나

저렴이로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가격이 부담되시면

저렴이 디커부츠로 찾아보셔도 좋을듯해요~

웨스턴 부티 이자벨마랑 디커부츠로

올 가을 스타일리쉬한 코디 완성 해보는건 어떨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