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토리버치 플립플랍 여성 쪼리 추천

 

 

 

 

 

심플하면서 예쁜 여성 플립플랍 추천 해드릴까해요^^  

토리버치 쪼리 인데 , 가격도 괜찮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깔끔하면서 예쁘더라구요 ㅎㅎ

곧 쪼리 신을 계절이 오고 있잖아요 ,

미리미리 준비해두면 좋을것 같네요

여름시즌에 구매하게 되면 마음에 드는 제품은 꼭

품절이더라구요 그래서 미리 토리버치 쪼리 봐두었답니다

 

 

 

 

 

 

printed flip flop

제가 마음에 드는 디자인 몇개 골랐는데요~

토리버치 쪼리 가격은 대부분 50달러 정도 이더라구요

참고하세요 ㅎㅎ

위에 제품은 블랙앤 화이트 색으로 바닥에 땡땡이가

있어서 귀여우면서 여성스러워 보이는 매력이 있네요

 

 

 

 

 

 

 

tb flip flop

휴가시즌에 바다에 놀러가면서 신고, 해변가에서

예쁘게 신을수 있는 디자인 :)

바닥은 식물? 꽃 프린팅 ㅎㅎㅎㅎㅎㅎ

 

 

 

 

 

 

 

 

striped flip flop

개인적으로 위에 제품이 가능 마음에 들었어요

깔끔하고 색상도 튀면서 여름에 시원해보이는 색이라서

가장 마음에 드는 쪼리 ~~

 

 

 

 

thin enamer flip flop

디자인은 위에 두가지제품과 동일한데 컬러만 달라요

블랙과 베이지색 두 색상이 있더라구요

블랙은 시크한 매력이 있고 베이지는 더욱 여성스러워 보이네요

곧 다가오는 여름에 예쁘게 신을수 있는 플립플랍

미리 준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