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발렌티노 카모 스니커즈 밀리터리 운동화

 

 

 

 

 

 

브랜드 스니커즈 발렌티노 카모 현빈 운동화

연예인 현빈이 신었던 스니커즈!! 발렌티노 카모

착용사진을 봤는데 넘 예쁘더라구요~

남자분들이 신은 컷이 였는데 오우! 간지 대박 ㅋㅋㅋ

이런말 사실 오글오글 거리긴 하지만

스타일이 넘 예뻐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물론 가격대는... 후덜덜하지만요 ;;  

 

 

 

 

 

발렌티노 카모 스니커즈는

밀리터리 패턴이 전혀 어색하지 않고 촌스럽지 않네요

오히려 세련된 신발 같은?

스니커즈 색상 조합이 잘 맞는거 같아요~ 굿굿

베이지톤과 카키, 그리고 뒤쪽에는 레드컬러까지!!

 재질도 다르게 제작되어서 포인트도 되고 예쁘네요

크게 코디 신경쓰지 않고 신을수 있을것 같아요

청바지나 슬랙스 등등 유용할듯

 

 

 

뒷축 예쁘지 않나용 ㅎㅎ

밀리터리 운동화나 의류는 매니아층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코디 전체가 밀리터리인건 별로이지만

이런 카모 스니커즈는 포인트도 되고 ~

스타일이 사는듯 +_+

 

 

 

발렌티노 카모 스니커즈 가격은 온라인 공식 사이트에서

795 달러이더라구요

오늘 기준으로 달러 환율 계산해보면 88만원대 ~

 

 

 

 

 

 

 

 

 

 

 

현빈씨가 착용한 컬러는 레드와 카키배색 이예요~

베이지보다 좀더 강한 느낌?

유용하게 코디할수 있는 실용적인 신발

발렌티노 카모 스니커즈 내 스타일이구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