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루이비통 페이보릿 mm 가격

 

 

 

 

 

 

 

루이비통 페이보릿 mm 가격

요즘 사고 싶은 여자 브랜드 가방 , 루이비통 페이보릿 !!

굳이 비싼 명품가방을 들고 다니려고 하지는 않지만

이건 사고 싶더라구요 ㅠㅠ

사실 자금도 없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구두를 즐겨신는편이 아니라서 ,

캐주얼하면서 가벼운 디자인 보던중에 이런 미니백 하나쯤 있으면

괜찮겠다!!! 싶더라구요 +_+

 

 

 

 

 

 

 

 

 

 

 

 

 

 

루이비통 페이보릿mm

클러치는 탈부착을 할수 있어서 손으로 들고 다니거나

크로스로 메거나 어깨에 맬수 있는 디자인이예요!!

사이즈 가로 28 , 세로 17 , 높이 4cm

너무 작으면 실용성이 떨어지긴 한데 이정도 이면 괜찮지 않을까요? ㅋㅋㅋ

 

 

 

 

 

 

 

 

 

 

 

 

 

 

안감이 마음에 들어요!!

버건디 색 안감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

루이비통 페이보릿 mm 가격은 매장에서 108만 5천원!!

 

 

 

 

 

 

 

 

 

 

 

 

 

 

내부에 포켓이 있어용~

유용하게 들고 다닐수 있는 미니 크로스백

지르고 싶네요 ......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