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베이직하우스 데님 셔츠 청남방 브랜드

 

 

 

 

 

 

베이직하우스 데님셔츠 청남방 브랜드~

가을 패션 하면 떠오르는 셔츠!! 바로 청남방 이죠 ㅎㅎ

괜찮은 브랜드 발견했어요 +_+

바로 바로 베이직하우스 !!!!!!

면티와 면바지로 유명하지용

2013년 가을 신상 ,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이런 옷 하나 있으면 자주 손이 가더라구요,

 

 

 

 

 

 

 

 

 

 

 

 

 

베이직하우스 데님 셔츠 워싱데님아웃포켓 긴팔

가격-35,000(세일가)

워싱 데님 소재의 아웃 포켓으로 캐쥬얼한 청남방이예요~

기본 버튼으로 단정하고 소매단 안쪽 컬러 배색이 세련미 굿

늦여름이나 초 가을까지 모델처럼 소매를 걷어서 입으면

포인트도 되고 예쁠것 같아요

 

 

 

 

 

 

 

 

 

 

 

 

 

 

허리 부분으로 라인이 잡혀 있어서 포대자루(?)

같지 않아서 여성스럽게 입어도 좋을듯해요 ㅋㅋㅋㅋ

블랙 스키니나 반바지등 다양하게 코디할수 있고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서 달라보이는 아이템

 

 

 

 

 

 

 

 

 

 

 

 

 

원피스 위에 간단하게 걸쳐 입어도 잘 어울리겠죠?!!

컬러감이 진한편이라서 가을룩으로 굿굿

 

 

 

 

 

 

 

 

 

 

 

 

면해지아웃포켓 롤업긴팔셔츠

가격-49900원

인디고,블루 컬러로 색상이 2가지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인디고 색상이 더 예쁘네요

해지데님원단에 롤업 할수 있는 소매 디자인으로

원단이 부드럽고 터치감과 활동성이 우수한 면 100% 소재

 

 

 

 

 

 

 

 

 

 

 

 

위에 베이직하우스 데님 셔츠가 인디고 색상이예요~

밑에 컷은 블루색상 입니닷

 

 

 

 

 

 

 

 

 

 

 

 

 

 

청남방은 가을 뿐 아니라 겨울에도 레이어드 해서

입을수 있기 때문에 한가지 아이템으로 여러가지 코디를

할수 있는것 같아요 ~

컬러에 따라서 다른 매력이 있는 베이직하우스 데님셔츠!!

가을이 오기전 미리 준비해야겠어요 ㅎㅎ

 

 

 

 

 

 

 

사진출처-basic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