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바바라 팔빈 내한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빅토리아 시크릿과 샤넬 모델인 바바라팔빈 내한 ~

뷰티 브랜드 로레알 최연소 모델이기도 하죠!!

오늘 인천공항으로 입국을 했다는 기사를 방금 접했답니다 ㅎㅎ

내한 당시에 로레알 종이가방을 들고 있는~

바바라 팔빈은 로레알과 샤넬 빅토리아시크릿등

유명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 놀라운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해요

얼굴이 넘 매력적으로 생겼어요!!

 

 

 

 

 

 

 

 

 

 

 

 

19세로 어린 나이지만 빅토리아시크릿의 란제리 화보를 찍어

화재가 되기도 했죠~

나이답지 않은 몸매!!!! 부럽부럽 +_+ ㅋㅋㅋㅋㅋㅋㅋ

바바라 팔빈 첫 시작은 길거리 캐스팅으로 모델활동을 했다고 하던데

역시~ 눈에띄는 외모와 몸매였으니 , 돋보일수 밖에 없었을것 같아요

 

 

 

 

 

 

 

 

 

 

 

 

빅토리아 시크릿 화보를 봤는데, 베이클녀라는 말이

딱 떠오르더라구요

내한 프로젝트 및 프로모션 활동차

한국에 입국했다고 해요

입국 하기 전 부터 화재가 되었죠 ㅎㅎ

바바라팔빈 모델을 검색하게 되면 간단한 프로필을 볼수있는데요~

1993년10월8일 헝가리 출생으로

키카 171cm네요~

모델치고 큰 키는 아니지만 신체조건보다도

얼굴이 너무 앳되고 매력적인거 같아요

볼수록 매력있는 얼굴 ~

 

 

 

 

 

 

 

 

 

 

 

 

 

빅토리아 시크릿 , 샤넬 , 로레알등 세계적인 브랜드를

대표하는 바바라 팔빈 내한 앞으로도 기대 되네요 +_+

한국 활동 역시 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 서인영 뷰티쇼에 출연한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