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adidas 아디다스 삼선 슬리퍼 추천

 

 

 

adidas 아디다스 삼선 슬리퍼 추천

슬리퍼는 꼭 여름이 아니더라도 한개쯤 있으면 편하더라구요~

운동화 브랜드마다 여름이 되기전 꼭 신상들이 나오는거 같아요

보통 나이키나 아디다스 , 뉴발란스 등이 대표적이죠 ㅎㅎ

슬리퍼 같은 경우는 유행이 거의 없기 때문에 한번 사면

오래 신을수 있어 좋아요!!

저도 3년전에 나이키슬리퍼를 선물받았는데 아직까지 잘 신고 있거든요 ㅋㅋ

겨울빼고는 거의 신는거 같네요 , 휴가철에도 많이 신게 되죠 ~

 

 

 

 

 

가장 흔히 신는 아디다스는 가격도 저렴하고

발이 편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는것 같아요

디자인 역시 무난하구요 ㅎㅎ

adidas 삼선슬리퍼가 아주 유명하죠~

심플함이 매력이예요 !!

제품명은 듀라모 슬라이드 입니다

남녀공용으로 나오기 때문에 사이즈가 225부터 295까지

아주 다양하게 나옵니다

컬러만 다르게 해서 커플끼리 신어도 좋을듯 합니다

 

 

 

 

 

 

 

색상은 가장 기본적인 블랙부터, 그레이,오렌지,네이비,그린

이렇게 5컬러가 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너무 튀는 색상보다는 네이비색이 무난하면서

깔끔하더라구요

네이비는 남자 슬리퍼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오렌지나 그린색상은 형광컬러라서 튀는거 좋아하시는 분이

선택하시는 게 좋을듯 하네요 ㅎㅎ

남성분들보다는 여자슬리퍼로 좋을듯 하구요~

 

 

 

 

 

 

네이비 색상인데 삼선이 옐로우 색으로 되어있어

더 예쁘네요

좀 더 화려해보이구요 ㅎㅎ

슬리퍼 바닥과 옆면에 아디다스 로고가 적혀 있고

무엇보다, 딱딱하지 않아서 발이 편할것 같아요

바닥이 딱딱하게 되면 발이 불편하잖아요~

이 제품은 여름에 물놀이 가서 신어도 좋을듯하네요

물을 흡수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닦아낼수 있고

금방 마르는 단점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레이 컬러인데, 이색은 ...

할아버지가 떠오르네요 ㅎㅎㅎㅎ

그레이보다는 블랙이 더 좋을듯 합니다

여름 휴가철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기 때문에

미리 봐두시기 바래요~  

제품은 있더라도 사이즈가 품절 될수 있기 때문에

예쁜슬리퍼 고르셨다면 미리 준비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아디다스 삼선 슬리퍼 추천합니다

 

 

사진출처/adid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