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아이오페 화이트젠 클렌징폼 AD 추천

아이오페 화이트젠 클렌징폼 후기 :)

어제 구매한 따끈한 제품이예요, 두번 사용해봤는데

너무 괜찮은 제품인것 같아 추천해드리려구요>.<

아이오페 제품으로 클렌징라인은 한번도 사용해본적 없는데

아리따움 매장갔다가 눈에 들어와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히힛

마침 할인이벤트 하고 있어서 정상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

 

 

 

 

마몽드 퍼스트세럼 샘플 3장 주셨어요 ㅠㅠ

이벤트 기간이라서 그런지 사은품이 거의 없더라구요;;

 

 

 

 

제품명:아이오페 화이트젠 클렌징폼

상세설명: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여 피부톤을

맑게 해주는 산뜻한 클렌징폼

-피부를 칙칙하게 하는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여

산뜻한 느낌과 함께 피부톤은 맑게 가꾸어줍니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에 밀착되어 더욱

깨끗한 딥 클렌징 효과를 선사합니다

 

 

 

 

가격:정상가(2,5000원)

-할인구매가격:2,0000원

용량 160ml

 

 

 

 

케이스가 화이트색이라서 깔끔하고 깨끗해보여요 ㅎㅎ

 

 

 

 

세정력 테스트 해보았어요 >.<

 

 

 

 

에뛰드비비크림,미샤마스카라,섀도우(브라운,블랙)

아이라이너,립스틱 등

제가 자주 사용하는 색조제품으로 테스트 했어요~

 

 

 

 

문질문질한후, 미온수에 헹궈주세요//

 

 

 

 

닦아내고 보니, 비비크림 바른게 안지워졌어요 ㅠㅠ

착색된것처럼 남아 있더라구요

근데 클렌징오일로 안지워지던 아이라이너는

깨끗이 싹~ 지워졌어요 ;;

뭐지?....................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 사용후 클렌징 할때는

1차세안 후 사용하시는 게 좋을것 같아요

 

 

 

 

그래서, 남아있던 비비크림은 클렌징오일로

다시 지워냈어요 ㅠㅠ

 

 

 

 

내용물 안에 알갱이 같은게 있어서 이 알갱이가

각질제거 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 같아요//

저는 세안할때 거품망을 쓰기 때문에 크게 자극되지 않을것 같아요

피부가 민감하시면 손에 충분히 거품내고

문질문질 해주셔야 될것 같아요 ~ 

 

 

 

소량 사용했는데 거품도 많이 나고 거품이 되게 쫀쫀해요 //

제 피부가 건성이라서 사용후 많이 건조할줄 알았는데

크게 당기는 느낌은 없었구요,

세안직후 피부톤이 밝아지는 느낌은 있었어요

그리고 세안후 각질이나 노폐물이 빠지는 느낌?!

저한테는 잘 맞는제품 같아요 ㅎㅎ 

.

.

.

단점/ 비비크림이 안지워진다;;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다

캡이 너무 빡빡하다

위에 3가지 단점만 제외하면 앞으로 만족하면서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