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미샤 플라워부케 클렌징오일 추천

미샤 플라워부케 아이리스 클렌징오일 추천:)

 

 

 

 

클렌징오일이 뚝떨어져서 구매한 미샤 클렌징오일이예요 ,

인터넷으로 30% 할인 행사할때 구매해서 9,800원에 구매했어요 히힛

 

 

 

 

제품명:미샤 플라워부케 프레쉬 클렌징오일(아이리스)

-브라이트닝케어

용량:150ml

정상가:14,000원

 

 

 

 

 

 

 

*사용법:물기 없는 손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전체에

마사지를 한후, 약간의 물을 묻혀 오일이 우윳빛이

될때까지 롤링하여 미온수로 헹궈 줍니다

 

 

 

 

제조일자는 2달전꺼네요 .. ㅋㅋ

2013년으로 해가 바뀐지 얼마안됐기 때문에 패스~

 

 

 

 

비비크림,마스카라,아이라이너,섀도우,립틴트로

테스트 해보았습니닷 >.<

아이라이너는 타투 아이라이너(워터프루프)예요 ~

 

 

 

 

한번 펌핑했어요 ㅎ

 

 

 

 

문질문질~~!

 

 

 

 

우윳빛 .. 보이시죠?

유화과정이라고 해요

좀 더 문질문질해서 하세요 //

그다음 물로 깨끗하게 행궈주세요,

 

 

 

 

음..... 클렌징 효과는 기대한것에 비해 좀 떨어지는 편이였어요 ㅠㅠ

워낙 강력한 아이라이너와 틴트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생각보다는 , ㅠ

하지만 눈이나,입술은 전용리무버로 지워낸후 클렌징 해주셔야 되잖아요~

그래서 크게 상관 없을것 같아요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 같은 피부화장만 잘지워진다면 히힛

저는 클렌징 오일 사용후에 2차세안을 하는데

미샤 클렌징오일은 안해도될정도로 미끄덩 거리거나

피부가 뭔가 남아있는 느낌(?) 그런건 없어요

가격대비 나름 만족해요♡

미샤 클렌징오일 추천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