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아베크롬비 쪼리 플립플랍

 

 

 

 

 

아베크롬비 쪼리 플립플랍

여름에 많이 신는 쪼리. 해마다 각 브랜드에서 출시하는거 같아요~

가볍고 편하게 그리고 스타일을 버리지 않고 예쁘게 신을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는 게 아닐까요 ㅎㅎ

그 중 저는 아베크롬비 쪼리가 심플하면서 예쁘더라구요

조리는 휴가갈때 간단하게 가방에 쏙 넣어서 휴대용으로

챙겨가기도 편하고 외출할때도 무난하게 신을수 있어 좋더라구요

 

 

 

 

 

 

 

 

 

 

 

 

심플한 핫팬츠와 티셔츠에 잘어울리는 아베크롬비 쪼리 가격은

온라인으로 정품 3만원대에 구매할수 있어요 ~

5컬러로 다양해서 원하는 색으로 초이스 하시면 될것 같아요

여름에는 아무래도 비비드 컬러나 형광컬러가 대세이잖아요

아베크롬비 조리도 컬러도 예쁘게 잘 나왔더라구요

튀는색은 싫다 하시는 분들은 화이트나 네이비가 좋을듯 하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바로 밑에 있는 형광핑크색이 예쁜거 같아요 ㅋㅋㅋ

튀는색이라서 포인트가 되어서

심플한 코디에 플립플랍으로 포인트!!

 

 

 

 

 

 

 

 

 

 

 

 

 

 

화이트도 예뻐요!! 근데 쪼리는 막신고 다니는데

금방 오염될것 같은 ..... ;;

아주 새하얀 ㅎㅎㅎㅎ

 

 

 

 

 

 

 

 

 

 

 

 

 

 

아베크롬비 쪼리는 기본적인 디자인에 사슴로고와 문구가 있어

심플한 매력이 있어요

무엇보다 색깔이 예쁘게 잘나와서 어떤색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 되겠죠!!

이럴땐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컬러로 선택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ㅎㅎ

 

 

 

 

 

 

 

 

 

 

 

 

 

이번 여름에는 가격 부담되지 않고 포인트로 예쁘게 신을수 있는

아베크롬비 쪼리 어떤가요?~ ㅎㅎ

 

사진출처 - 위즈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