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아빠어디가 월성계곡편 민율이 출연~

 

 

 

 

아빠어디가 월성계곡편 민율이 출연 ~

저번주에 방송한 아빠어디가 보셨나요??

저는 처음부터 못봤었는데 기사 뜬걸 보니 민율이가

출연했더라구요 !!! 그래서 처음부분만 다시보기로

시청했답니다 ㅋㅋㅋㅋ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

등장부터 너무 귀여워요 >.<

 

 

 

 

 

 

 

 

 

 

민국이 배 위에 살포시 발을 올려두고 같이 자고 있는 민율이 ㅎㅎ

 

 

 

 

 

 

 

 

 

 

김성주 아빠가 민국이한테 놀러가고 깨웠는데

그걸 듣고 자기도 가겠다고 벌떡 일어났어요 ㅋㅋ

 

 

 

 

 

 

 

 

 

 

 

계곡에 물놀이 간다는 말에 솔깃!

 

 

 

 

 

 

 

 

 

 

 

같이 가려고 하는 민율이를 어떻게 놔두고 갈지, 걱정

어떡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보고 완젼 빵 터졌어요

아빠한테 어쩔래!!!!

 

 

 

 

 

 

 

 

 

 

결국 민율이가 한눈팔때 몰래몰래 나왔는데

어떻게 알았는지 쫒아나왔더라구요 ㅠㅠ

형이 먼저 탄차로 막 뛰어가는 !!!!

 

 

 

 

 

 

 

 

 

 

문열어달라고!!!!!!!!!!

 

 

 

 

 

 

 

 

 

 

자기도 가고 싶은데 못가니깐,

아빠랑 민국이랑만 가버리니깐 서러웠나봐요 ㅠㅠ

 

 

 

 

 

 

 

 

 

 

나 데려가

표정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결국 쫒아와서 차에 타긴 했지만 내렸어요 ㅠㅠ

엄마까지 내려온 ;;

 

 

 

 

 

 

 

 

 

 

 

먼저갈까봐 불안해하는 표정 +_+

 

 

 

 

 

 

 

 

 

 

 

김성주 아빠도 미안하고 난감해하는...

방송 특성상 정해지지 않은 부분을 어떻게 할수 없지만

아쉽긴 했어요 ㅋㅋㅋㅋ

다시 형제특집으로 방송에서 봤으면 좋겠네요~

아빠어디가 에서 민율이를 보지 어디서 볼수 있겠어요 ㅋㅋㅋ

이번 아빠어디가 촬영지는 거창에 월성계곡이더라구요

아이들과 놀기 좋고 계곡 물과 공기 맑은곳이라서

저두 한번 가보고 싶네요

방갈로가 있는게 특징이예요 

아마 방송에 나온 곳이라 이번 여름에는 인산인해일듯 ㅠㅠ 

(사진무단복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