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세인트제임스 스트라이프 나발 티셔츠

 

 

 

 

 

 

세인트제임스 스트라이프 나발 티셔츠 //

아침,저녁으로 많이 선선해졌죠??

오늘 아침에는 쌀쌀하더니 지금 한낮에는 덥더라구요 ㅠㅠ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유명한 브랜드 세인트제임스

마린룩으로 사랑 받는 바스크 셔츠 대명사!

모두가 즐겨입는 클래식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어요 ㅎㅎ

요즘 제가 빠져있는 스트라이프

봄, 가을에 입기 좋고, 코디하기 쉬운 옷!!

 

 

 

 

 

 

 

 

 

 

 

 

 

 

세인트제임스 나발티 !

타이트 하지 않는 넉넉한 핏으로 입어야 예쁜 옷

코디하기도 쉬고 위에 야상이나 자켓 두루두루

활용성있게 입을수 있죠~

하의도 심플한 팬츠와 매치하면 굿굿 ㅎㅎ

 

 

 

 

 

 

 

 

 

 

 

 

 

 

위에 모델처럼 베이직 하게 입으니 여성스러우면서도

깔끔한룩이 완성되네요~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코디할때 참고하면 좋을듯해요

세인트제임스 브랜드는 앤디워홀,피카소,칼 라거펠트,

알렉사 청 까지 유명인사들이 사랑하는 프랑스 브랜드라고 해요~

노르망디 지방에서 1850년대에 만들어지면서

프랑스 해군 군복에서 출발한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프랑스 해군 유니폼을 위해 만들어졌고,

옷감이 돌아가지 않는 특수 소재라고 하네요!!

큰 장점이 아닐까요?

보통 이런 상의는 몇번 빨고 세탁하면 틀어지고 늘어나잖아요~

비싼 옷이던 , 저렴한 옷이던 같은 소재를

사용하면 다 똑같더라구요 ㅠㅠ

세인트제임스 스트라이프 나발 티셔츠 가격대는 높은편이지만 

소재가 좋아서 오래입을수 있다는게 장점인듯!

 

 

 

 

 

 

 

 

 

 

 

 

 

 

디테일컷

나발티는 보트넥 스타일이기 때문에 라운드넥보다는

좀 더 여성미가 있는거 같아요~

화이트 플레어스커트에 입어도 예쁠것 같아요!!!

편안한 느낌과 심플함이 매력적인 세련된

세인트제임스 스트라이프 나발 티셔츠 .

 

 

 

 

 

 

 

 

 

사진출처-위드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