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클렌징오일: 시세이도 티스 딥 오프 오일 세정력 굿!!

 

 

시세이도 티스 클렌징오일♡

화장은 하는것보다 지우는게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

화장을 지웠는데도 화장품 잔여물이 남아 있다면 ㅠㅠ

으으 , 클렌징오일로 유명한 시세이도 노란티스 사용해봤더니

세안후 피부가 보들보들해지는 걸 느낄수 있어

지금도 꾸준히 사용중인 제품이랍니다^^

 

 

 

 

많은 분들이 시세이도 클렌징오일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얼마나 좋길레? 이런 생각으로 구매해보았답니다ㅎㅎ

아직 사용중인 제품이 있는데도 말이죠 ㅠㅠ

250만개 판매돌파라는 문구가 눈에 띄여요 .. 유명한 제품이라는걸

쉽게 알수 있었답니다 히힛

 

 

 

 

제품명-시세이도 티스 딥 오프 오일

용량-230ml

가격-16000원대에 구입

 

 

 

 

시세이도 티스 클렌징오일은 제품 사용기한도 기재되어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보통 화장품들은 제조일만 기재되어있어

언제까지 사용해야 되는지 모를때가 많았는데 .. 사용기한이 따로

기재 되어 있으니깐 그때까지는 안심하고 사용해도 될것 같네요

 

 

 

 

사용방법은 필요한 양만큼 펌핑해서 얼굴전체에 바른후

손끝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세요,

여기서 주의해야 할점은 1일 1회, 2분정도 넘지 않도록

마사지해야 한다고 하네요~

피부를 너무 세게 문지르지 않아야 하는점!!

 

 

 

 

 

 

세정력테스트↓

 

 

 

 

비비크림,섀도우,아이라이너,마스카라,립스틱,립틴트등

제가 평소에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테스트 했답니다//

 

 

 

 

마사지한후에 바로 세안하시면 안되요~

물묻은 손으로 한번더 마사지한후 세안해주세용

 

 

 

여러 클렌징오일을 사용해보았지만 제가 사용하는 립틴트나

아이라이너는 클렌징오일만으로는 역부족이더라구요 ㅎㅎ

워터프루르 라인으로 색조를 사용하신다면,

꼭 전용리무버로 따로 지워주세요

일단 사용후에 메이크업 잔여물이 남김없이 씻겨나가는거 같고

모공이나 블랙헤드는 꾸준히 사용해봐야 알것 같아요

시세이도 티스 클렌징오일로 세안후 화장솜으로

닦아내보았는데 전혀 잔여물이 남아 있지 않았답니다,

세안후 피부가 보들보들해지는것을 느낄수 있었어요

앞으로 시세이도 티스 제품만 사용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