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정품 MLB/엠엘비 모자 신상 추천 ~

 

 

 

 

 

정품 MLB/엠엘비 모자 신상 추천 ~

 스냅백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MLB 모자인데요,

지금 뜨는 브랜드보다 오래되어서 그런것 같아요

야구모자가 생각나는 ㅎㅎ

모자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두개씩은 꼭 소장하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저도 기본 라인 블랙으로 예전에 산적이 있는데

유행도 타지 않아서 꾸준히 잘 쓰고 있어요 ㅋㅋ

이후에 호피 모자도 하나 구매 했었구요 !!!!

 

 

 

 

 

메탈 스와로브스키 뒷고리 모자 뉴욕 양키스

이름 엄청 기네요 ;;

가격은 ㅠㅠ 비싸요 십만원대 중반 .........

모자는 기본인데 앞쪽에 장식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깔끔한 라인에 포인트!!

 

 

뱀피 평챙 스냅백 LA다져스

가격은 4만원대후반 ~

야구 유니폼이 생각나네요 , 야구장에 쓰고 가면

살짝 튀면서 예쁠것 같네요

 

 

LA화이트 배색 평챙캡

남성분들보다는 여성분들이 쓰면 귀여운 스타일 모자네요~

컬러도 여성스러우면서 귀여운 ㅎㅎ

가격은 4만원대초반 이예요

봄이랑 여름에 쓰면 시원해보이면서 깔끔할듯

 

 

 

 

 

 

 

잔체크 쿨링소재 뒷고리캡 뉴욕 양키스

제가 소개해드린 모자 중 가격이 가장 저렴하네요??

3만원대중반 ~

남녀 커플로 써도 좋을듯하고, 남성분들이 쓰면

귀여워보이는 모자인것 같아요

잔체크로 되어 있어서 더 발랄해보여요

레드컬로도 있어요 ~

근데 앞에 로고가 틀리다는;;

모자는 패션용으로도 쓰지만 자외선 차단용으로

쓰기도 하잖아요, 두마리 토끼를 잡을수 있는

예쁜 mlb 모자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