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미샤 더스타일 4D 마스카라 추천/후기

미샤 더 스타일 4D  마스카라 추천

미샤 마스카라 리뷰~*

늦잠 자는 버릇때문에 출근 하는날은 정해진 시간에만

일어나는 편이라서 ㅠㅠ 아침에 화장할시간이 거의 없어요

일찍일어나거나, 출근준비를 빨리 한날이면

마스카라까지만 하고 출근한답니다

 

 

 

 

저렴이 마스카라로 유명한 미샤 4D 마스카라 추천해드리려구요.

이 제품 구매하기 전에 3D 마스카라 사용했는데

이번에는 4D로 구매했어요, 이후에 나온거라 뭔가 보완이 된건가 해서.....

이후에 출시 되어서 더 3D보다 좋을것 같았거든요 ㅎㅎ

 

 

 

 

제품명:미샤 더스타일 4D 마스카라

용량:7g

마스카라 사용기간은 개봉후 6개월이내예요~

내용물이 남아있다고 하더라도 6개월 지난제품은

버리셔야 되요 //

 

 

 

 

 

솔모양은 일반 마스카라랑 특별히 다른건 없어요

굵지도 얇지도 않은 일자형이예요 //

 

 

 

 

미샤 마스카라 사용후//

 

 

 

 

속눈썹을 워낙 바짝(?) 올리는걸 좋아해서 ㅎㅎㅎ

저는 뷰러사용후 -> 마스카라 -> 속눈썹고데기

왠만한 마스카라도 컬링이 안될수는 없겠죠? 히힛

 

 

 

 

제 속눈썹이 약간 쳐진 편인데,

사용후 시간이 지나도 그대로예요

고정력도 있다는 말이겠죠?

 

 

 

 

시간이 지나면 눈밑에 약간 번짐 현상이 있긴해요

한번씩 거울보면서 면봉으로 닦아 주세요 ..ㅠㅠ

 

 

 

뭉침없이 속눈썹 가닥가닥 잘 발리더라구요,

컬링 효과를 크게 기대하시면 안되요 ㅎㅎ

가격대도 저렴하고 고정력도 좋은편이라서,

지금도 계속 사용중이랍니다

아,  화장 지울때도 전용리무버 없이

클렌징 오일로 충분히 지워져요 //

이상!  미샤 마스카라 사용후기 끄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