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에뛰드 수분가득 콜라겐 수분크림 후기

 

 

에뛰드 수분가득 콜라겐 수분크림 후기 :)

쓰던 수분크림이 있었는데 가을, 겨울에 쓰면 적합했던 거라

조금 더 가벼운 제품으로 찾아다 에뛰드 수분크림으로 샀네용 ㅎ

가격이 저렴해서 피부에 안맞으면 안써야지!! 라는 생각으로

구매했었는데 왠일?? 너무 좋더라구요 ?

피부에 촥 ~ 달라붙으면서 흡수도 잘되고 수분 유지력도 굿!!

 

 

 

 

 

 

에뛰드에서 1+1 할때 구매했답니다 히힛

수분&탄력 강화에 효과볼수 있는 제품이라고 기재되어 있네요~

무엇보다 수분크림이니, 수분만 꽉꽉 채워줬으면 하는

마음으로 사용 했어요 ㅎ

제품 안에 퍼스트 에센스 20ml 샘플도 들어있었어요

수분크림과 같이 사용하면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퍼스트 에센스 사용후 다른 기초제품 바르고

마지막에 콜라겐 수분크림으로 마무리 !

 

 

 

 

 

 

 

처음에 사용할때 트러블 생길까봐 조심스럽더라구요 ㅋㅋ

4 free (파라벤,벤조페논,광물유,탈크)

라서 그나마 안심 할수 있었던 ㅎ

 

 

 

 

 

 

 

 

피부에 수분만 가득 차 있으면 칙칙해보이는것도 덜 해보이고

반짝반짝 윤기나는 피부가 될수 있을텐데, 제 피부는 건성이기 때문에

너무 많이 바르면 답답하고 트러블이 생길수 있어서

항상 조심스럽더라구요 ㅠㅠ

 

 

 

 

 

 

보통 수분크림보다 작은용량이예요~

60ml

 

 

 

 

 

 

 

손등에 테스트 ↑ 맨손이예요

 

 

 

 

 

 

 

바르면 즉각적으로 수분이 공급되는게 느껴져요

흡수도 빠른편이고 제형 자체도 무겁지 않고

젤크림 같은? 향도 강하지 않아요!

 

 

 

 

 

 

흡수후 사진이예요~ 광나는것 처럼 윤기가 나요 ㅎㅎ

 

 

 

 

 

 

↑흡수 30분후

무엇보다 끈적임이 거의 없어서 좋았고 피부가 답답하지 않아요

보습력도 우수한 편이라서 다음날 아침 세안하기 전까지도

수분이 차 있는 느낌이더라구요~~

지금까지 사용해본 수분크림중에서 가격 대비 가장

만족하는 제품 인것 같아요

1+1 행사때 저렴하게 잘 산듯해요 >.<

에뛰드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