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소렐부츠 카리부 우먼 방한부츠

 

 

 

 

소렐부츠 카리부 우먼 방한부츠

올해는 유독 추운것 같아요 ㅜㅜ

저만 그렇게 느끼는건가요 ? ㅋㅋㅋㅋ

작년에 신던 어그는 너무 막신고 다녀서 인지

너덜너덜 해졌길레 그냥 버렸어요

2년동안 내 발을 따뜻하게 해줬는데 가차없이 안녕~

근데 이제 뭘로 겨울 버틸까 걱정부터 되더라구요

그러다 눈에띈 방한부츠 소렐 카리부 우먼

 

 

 

 

 

 

 

 

 

 

정확한 제품명이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

소렐부츠는 카리부와 스노우엔젤? 두가지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 제품이 더 귀엽고 핏이 예쁜것 같아요 ㅎㅎ

추울때는 목과 발만 따뜻하게 해주면

추위를 좀 더 덜 느낀다고 하잖아요 !!

겨울을 이겨내기 충분할듯 해요  

 

 

 

 

 

 

 

 

 

 

캐주얼한 워커 디자인이기 때문에 스키니나 레깅스와

패딩에 코디하면 예쁠것 같네요 ~

사실 소렐부츠는 작년에도 인기 있었다고 하는데

저는 이제야 보고 느끼네요 ㅋㅋㅋㅋ

 

 

 

 

 

 

 

 

 

많이 깊지 않은 눈밭에 발이 쑥쑥 들어가도

쿨하게 넘길수 있을 정도로 튼튼해보이고 보온성이

좋을것 같아 보이죠 +_+

 

 

 

 

 

 

 

 

밖에서 활동을 많이 하거나 신발이 눈에 젖는걸

극도로 싫어하는 저에게 딱일것 같습니다 //

캐주얼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유용할것 같구요 ~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소렐부츠 카리부 우먼

마음에 든다. 방한용으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