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브릭스톤 스냅백 가격

 

 

 

브릭스톤 스냅백 가격 ~

요즘 스냅백에 급 관심이 생겨서 많이 보는거 같아요 ㅎㅎ

다른 브랜드는 10대-20대 연령층에 맞는 디자인 같은데

브릭스톤 같은 경우는 20대-30대가 써도 무난할것 같아요

아무래도 디자인이 힙합(?)모자이기 때문에 ...그렇겠죠?

나이에 맞게 옷을 입는것도 중요하잖아요 ~

 

 

 

 

 

 

모자 가격대는 보통 5만원대이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포스팅한 모자는 다 품절이라는 ㅠㅠ

그만큼 인기 있는 제품 인거 같아요

디장인도 가장 깔끔하고 심플 그 자체 입니다

개인적으로 위에 제품이 제일 마음에 드는데요~

컬러 배색도 잘 어울리고 중간에 로고가 뙇!!

블루와 그레이 컬러 두가지 있더라구요~

 

 

 

 

 

 

동일한 제품으로 위에 스냅백과 컬러만 다른~

색상만 다른데 전혀 다른부위기인거 같죠 ㅎㅎ

제 개인적으로는 블루컬러에 한표 ~~!!

 

 

 

 

 

 

 

깔끔한 블랙색상에 브릭스톤 영문으로 들어가있네요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깔끔하네요~

하지만 여름에 햇빛있을때 쓰기에는 무리일것 같아요

블랙이라서 너무 더워보이는 ㅠㅠ

쓰는 사람은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보는 사람 입장에서요~ ㅋㅋ

 

 

 

 

 

 

 

스냅백 포스팅 하다보니, 저도 하나 구매하고 싶다능 ㅠㅠ

구매를 한다면 블루 컬러로 하겠어요!!! ㅎㅎㅎ

어떤신가요?? 브릭스톤 ~

심플하고 무난한 거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