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바세린 바디로션 모이스처 락킹 추천

 

 

 

 

 

바세린 바디로션 모이스처 추천 ~

꿀 주말이 가고 피곤한 월요일이네요!! ㅋㅋㅋㅋ

놀때는 몰랐던 휴식, 다시 돌아가고 싶지만

절대 되돌릴수 없다는걸 알기에

오늘 하루도 열심히 시작합니다 ㅜㅜ

피부가 건조하면 각질이 들뜨고 갈라지죠

특히 겨울에 심하게 나타나구요

저는 건성피부인지라 보습관리에 신경을 안쓸수가 없기 때문에

늘 바르고 바른답니다 ㅋㅋㅋ

이마트 갔다가 구매한 바세린 바디로션 +_+

 

 

 

 

 

 

 

 

 

 

바세린 인텐시브 레스큐 모이스처 락킹 로션

제품 이름이 무지하게 기네요 ;;

아무래도 건조한 계절 에는 보습 제품들도

다르게 쓰는게 좋다고 해요

유분이 좀 더 많은걸 가을 겨울에 쓰는게 좋겠죠??

제가 바디제품들을 살때 중요하게 생각하는건

향과 보습력 두가지인데요

두가지 기능을 만족할만한건 아직 찾지 못해서

두개를 따로 사서 쓰고 있어요 ㅎㅎ

 

 

 

 

 

 

 

 

 

 

보.습 위주로 쓰고 있는 바세린 바디로션은

저자극성으로 매우 건조한 피부용입니다

건조한 피부에 집중 보습 성분을 부여하고

하루종일 수분 유지를 도와주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고 해요

25% 강화된 성분으로 글리세린은 집중보습 기능을 하고

오클루시브는 피부 수분 손실 방지를 도와준다고 해요  

 

 

 

 

 

 

 

 

 

 

펌핑해서 쓸수 있는 용기이기 때문에

손으로 덜어쓰는 제품보다 위생적으로 더 좋아요 !!

바세린 바디로션 가격은 최저가로 찾아보니

3280원이라고 나오네요?? 

이마트에서 산 가격과 두세배 차이가 나는듯 ;;

정확한 가격인지는 모르겠지만 배송비 미포함이겠죠 ㅋㅋ

용량은 450g으로 대용량에 속해요 ~  

 

 

 

 

 

 

 

 

 

 

목욕후에 사용하는게 더 좋은것 같아요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보호막이 생기는 느낌?

 

 

 

 

 

 

 

 

 

 

악건성과 건성 이신분들이 쓰기 좋은 제품인것 같아요

미끄덩(?)거리는 느낌 없이 흡수도 잘 되더라구요~

그리고 향이 거의 없는편이라서 보습력이 약한 제품이지만

향기 좋은 바디로션과 섞어서 쓰면 좋을것 같아요 !!

촉촉하고 발림성 그리고 보습력 좋은 바세린 바디로션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