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피자스쿨 까르보네피자&로인크레페피자

 

피자스쿨 메뉴&가격

 야간근무 하는 날 ㅠㅠ 수요일이 어김없이 왔고

간식을 뭐먹을지 고민하던중 팀장님께서 외출하셨다가

들어오시는길에 피자스쿨에서 피자를 사오셨어요 >.<

팀장님 메뉴어떤걸로 사오셨어요? 했더니 모르겠는데..

그냥 들어가서 보이는 메뉴 시켰다면서ㅠㅠ

열어봤더니, 까르보네피자와 로인크레페피자 이더라구요

저두 홈페이지 찾아보구 알았어요 ㅎㅎ

 

 

 

 

 

 

 

로인크레페피자,가격 오리지널 8000원

토핑은 특이하게 나쵸 과자가 올라가 있어요;

 

 

 

 

피자 외관보고 쬐끔 놀랬어요 ㅋㅋ

무슨 피자인지 메뉴도 모르고 열어봤는거고

나쵸과자가 토핑으로 있어서 뭐지..? 했거든요 ;

 

 

 

 

돌돌말은 베이컨 안에 달달한 고구마무스가 있어요

 

 

 

 

맛은.........별로 였어요

나쵸때문에 ㅋㅋㅋ

추천하고 싶지 않은 ㅠㅠ

 

 

 

 

 

또한가지는,

까르보네피자예요// 피자에 크림스파게티 토핑의조합

어떨까 해서 먹어봤는데

로인크레페피자 보다 맛은 더 괜찮았어요

피자 사오신 팀장님은 너무 느끼하다면서 안드심 ..ㅋㅋ

 

 

 

 

 

 

크림스파게티 때문인지 다른 보통 피자보다 느끼해요

느끼한거 싫어하시는 분은 더 안좋아하실꺼 같아요

 

 

 

역시 피자스쿨은 고구마피자가 짱인듯 ㅠㅠ

두 피자 모두 맛은 별로 였어요

제 입맛은 아니였고, 다섯명이서 먹었는데

그중 두명은 까르보네피자 맛 괜찮다면서

잘먹었는데 나머지 세명은 .. 이건 아니라며 ㅋㅋ

자기 입맛대로 취향대로 먹는거지만

저도 맛있다는건 못느꼈기 때문에 추천안할래요 ㅠㅠ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땅땅치킨 추천,메뉴별 가격  (0) 2013.03.19
피자에땅 메뉴&가격 보기★  (1) 2013.02.08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메뉴 가격  (0) 2013.02.01
선산곱창 :)선산곱창 전골 추천  (0) 2013.02.01
비타민C 과일 키위  (0) 2013.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