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탐스 웨지힐 샌들

 

 

 

 

탐스 웨지힐샌들 ~

여름에 하나쯤 있으면 유용하게 신을수 있는 웨지힐~

탐스 웨지힐 샌들은 굽이 과하게 높지 않기 때문에 좀 더

편하게 신을수 있어요!!  디자인이 과하지 않기 때문에

심플한 매력이 있죠 ㅎㅎ

디자인이 심플하면 컬러풀한 슈즈를 선택하거나

프린팅이 있는 탐스 웨지를 신으면 더욱 깔끔하고

포인트가 되어 예쁘더라구요~

 

 

 

 

 

가격은 십만원 초반대이기 때문에

브랜드 슈즈치고는 저렴한 편인거 같아요~

보통 힐이나 구두 보다는 캐주얼한 코디와 더 잘어울리고

주로 스키니진이나 짧은 반바지와 신으면 

여성스러워 보이면서 포인트가 될듯하네요!! 

날씨가 더워지면 운동화나 앞이 막힌 구두, 플랫들을

신으면 답답하기 마련이예요~

그럴때 토오픈 된 슈즈를 신는게 좋겠죠?? 

 

 

 

 

 

 

 

 

프린팅이 되어 있고 컬러감이 화려한 샌들은

코디를 할때 옷은 심플하게 입어주는게 좋아요

옷에도 컬러가 들어가있고 슈즈도 화려하면 .....

패션 테러가 될수도 ㅋㅋㅋㅋㅋ

탐스 사이즈는 대부분 정사이즈로 많이 구매하시더라구요

플랫은 신다보면 조금씩은 늘어나요 ㅠㅠ

웨지힐 샌들은 늘어나는 부분은 신경쓰지 않아도 될것 같네요~

 

 

 

 

 

 

 

굽높이는 9cm입니다 ~

7cm로 나오면 딱 좋을듯한데...... ㅎㅎ

탐스 웨지힐샌들은 앞에 가보시로 굽이 있기 때문에

신어도 크게 높다는 느낌은 많지 않을꺼예요

웨지힐이기 때문에 보통 샌들보다는 안정감이

느껴지겠죠~

 

 

 

 

 

 

핫핑크컬러도 예쁘네요~

봄,여름에는 비비드한 컬러가 강세이기 때문에

하나쯤 장만해두면 두루두루 신을수 있을것 같아요

예쁜 샌들로 올여름 ~ 신나게 보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