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탐스슈즈(University Red)

 

 

 

탐스슈즈/유니버시티 레드 우먼

날씨가 서서히 따뜻해지면서 탐스슈즈 꺼내신을 계절이 온것같네요+_+

작년에 구매해서 자주 신고 다녔었는데, 오늘 날씨가 따뜻하길레

신발장에 묵혀 있던 탐스를 꺼내 신었어요 ㅎㅎ

 

 

 

 

제가 여자치고는 키도 크고 발도 큰편이예요 ㅠㅠ

제가 신은 탐스사이즈는 250이예요 흑

정사이즈로 구매했었구요, 오늘 꺼내 신으니깐 약간

늘어나 있더라구요 ...

 

 

 

 

 

 

 

자주 신었더니 벌써 밑창이 많이 닳았네요;;

 

 

 

 

탐스는 코디하기 너무 좋아요 >.<

스키니나 레깅스, 반바지등 두루두루 잘어울리더라구요~

탐스신발은 디자인은 비슷한데 소재나 패턴,색상이

다양해서 몇켤레 구매해놓고 싶어요!!

이 제품은 컨버스 소재예요, 신다보면 약간 늘어나는게

있긴 한데 처음에 구매할때 사이즈만 잘 맞춰서 구매한다면

크게 문제 되진 않을 정도이구요~ 착화감도 편하답니다

 

 

 

 

 

 

 

 

따뜻한 날씨와 잘 어울리는 탐스슈즈 올해도

나와 함께 하자꾸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