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쥬시꾸뛰르 비키니 수영복 추천

 

 

 쥬시꾸뛰르 비키니 수영복 추천

더운 여름 , 휴가 떠날 준비 하셨나요??

피서 가기 전에 첫번째로 준비해야하는 비키니!!!

브랜드마다 쏟아져 나오는데 어떤걸 골라야 할지

모르겠다면 제가 예쁜 수영복 추천해드릴께요

먼저 어떤 타입으로 입을지부터 정해야 합니다

본인 몸매에 따라 , 체형에 따라 어울리는 수영복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 몸매에 맞는 걸로 고르는게

좋겠죠 ㅎㅎ

물론 어떤거든 잘어울리는 몸매라면

걱정 없겠지만요 ㅠㅠ

그래서 준비한, 쥬시꾸뛰르 비키니 입니다 ㅎ

 

 

 

 

 

 

 

 

 

홀터넥 비키니는 작은 가슴을 보완해줄수 있기 때문에

가슴이 작아서 고민이라면 홀터넥으로 보시는 것도 좋아요

아무래도 불안하다~ 싶으신 분들은 원피스도 좋아요!!

한국 여성들이 대부분 많이 선택하는 타입이기도 하죠~

하지만 작은게 아니라 빈약하다면 피하는게 상책입니다 ㅠㅠ

 

 

 

 

 

 

 

 

 

프릴장식이 있는 타입인데요, 빈약한 가슴을 보완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작은게 아니라 빈약하다 ~ 하시는 분들은 상의에 프릴이 있는 걸로

선택하시는 게 좋아요

아무것도 없는 민무늬라면 더 돋보일수 있기 때문에 커버가 될수 있겠죠!!

 

 

 

 

 

 

 

 

 

 

데님 재질 :)

디자인은 여성스럽지만 재질때문에 좀 더 발랄해보이네요~

위에 보여드린 홀터넥 보다는 안전해보이죠 ㅎㅎ

쥬시꾸뛰르 모델이 외국모델이라서 그런지 다 예뻐보이네요

잘 어울리구요 >.<

 

 

 

 

 

 

 

 

깔끔하고 심플한 화이트 색상이예요

하체가 고민이신 분들한테 잘 어울릴듯 해요

체인 장식이 있어 너무 밋밋하지 않고 포인트가 되구요!!

단점을 보완해주고 체형 커버를 도와주는 똑똑한 녀석으로

고르셔서 휴가여행지에서 예쁘게 입으세욧

아직 고민하고 있다면 쥬시꾸뛰르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