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주군의태양 공효진 머리스타일

 

 

 

 

 

 

 

주군의태양 공효진 머리스타일

드라마에서 엉뚱발랄 캐릭터로 나오는 공효진!!

주군의태양에서 나오는 옷들과 가방들이 더 눈에 들어와요 ㅎㅎ

무엇보다 머리스타일이 예쁘더라구요~

발롱펌? 러블리펌? 이라고 하던데 굿굿!!

머리색도 예쁘고, 다가올 가을 헤어스타일로 좋을꺼같네요~

지금부터 쭉쭉! ㅋㅋㅋ

 

 

 

 

 

 

 

 

 

 

 

 

 

 

층이 거의 없는머리 같은데 무거워보이지 않죠?

긴단발에 가까운 길이이고 굵은 웨이브펌이예요

공효진과 잘 어울려요

이번 드라마 주군의 태양 캐릭터도 그렇고 ㅋㅋㅋㅋ

 

 

 

 

 

 

 

 

 

 

 

 

 

 

 

공효진 머리색 예쁘지 않나요??

미용실가면 염색이야 컬러맞추면 비슷하게 나오지만

펌은...... 잘 안나오더라구요 ㅠㅠ

이렇게 비슷하게 해주세요!

라고 요청하면 손님 이건 고데기예요 !!!!!!!!

라고 말씀하시는...;;

 

 

 

 

 

 

 

 

 

 

 

 

 

 

 

 

아무래도 이 머리는 열펌으로 해야 좋겠죠??

 

 

 

 

 

 

 

 

 

 

 

 

올 가을 러블리한 머리스타일로

주군의태양 공효진 머리 추천해드려요~

저도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