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에뛰드 부끄러운코랄 립스틱 디어마이 블루밍

 에뛰드 디어마이 블루밍 립스-톡 코랄립스틱

 

 

 

 

에뛰드는 케이스가 너무 공주풍이예요 ㅠㅠ

20대후반인 제가 꺼내서 바르기는 약간 민망할때가 ...;;

하지만 케이스는 외관일뿐, 립스틱 색상이나

발림성, 지속력만 좋다면 그만이겠죠?^^

코랄립스틱 색 너무 예뻐요+_+

 

 

 

 

에뛰드하우스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OR204 부끄러운코랄

가격-8500원(현재 세일중으로 5950원/4월1일까지)

저는 정상가격에 구매했었어요 흑흑

 

 

 

 

코랄 색 표현 잘되고, 발림성도 슥슥 잘발려서 좋아요!

코랄립스틱은 미샤와 에뛰드제품 두가지 있는데 개인적으로

에뛰드색이 더 예쁘더라구요~

 

 

 

 

여리여리하면서 여성스러운 색? 피부색이 웜톤인 분들보다

쿨톤이신 분들이 더 잘어울리는 색이예요//

 

 

 

 

컨실러 따위는 바르지 않았어요 ㅎㅎㅎㅎ

조명때문인지 사진상으로는 분홍빛이 더 강하고

형광끼도 살짝 도는것처럼 보이네요 실제입술색과는 달라요 ㅠㅠ

원래색은 손등발색샷으로 확인하시면 될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매트하지 않는 립스틱 찾으시면

에뛰드립스틱 추천해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