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아빠어디가 형제특집 민율이 사진~

 

 

 

 

 

아빠어디가 형제특집 민율이 사진 :)

형제특집 방송을 한지도 오래되었네요 ㅎㅎ 방송이 끝난직후만큼

민율이에 대한 관심이 높지는 않지만, 방송에 나왔던 민율이

목소리와 행동들이 기억에 남아있어요 ㅋㅋㅋㅋ

방송이 끝나고도 여운이 남았던 특집이였던거 같아요 ~

생각하면 딱 떠오르는 단어가 있죠 ??

바가지머리,목소리 촬영할때 했던 말은 그거소중한종인데,똥닦아줘 등등

너무 귀여워요 , 지금처럼 밝고 예쁘게 자라야 할텐데요^^ 

  

 

 

 

 

 

 

 

 

 

제가 포스팅한게 내용이 형제특집 1탄은 아니구요

아마 2탄일꺼예요 !!!!

저녁재료구하러 가서

밥바라밥밥밥을 외치던 ㅋㅋㅋㅋㅋㅋ

 

 

 

 

 

 

 

 

 

 

등긁개(?) 맞나요?

아이들에게는 생소한 물건이겠죠 ㅋㅋㅋㅋ

거꾸로 들고 긁적긁적

 

 

 

 

 

 

 

 

 

 

호기심 많은 민율이 *_*

 

 

 

 

 

 

 

 

 

 

이 사진 너무 귀엽지 않나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수함이 묻어나는 ~

 

 

 

 

 

 

 

 

 

 

지금 다섯살이라고 하던데 , 아직 생김치 먹기에는

힘들죠 ㅠㅠ

자신있게 한입 먹더니

먹고 나서 표정이 @.@

 

 

 

 

 

 

 

 

 

그런데...

 

 

 

 

 

 

 

매운 김치맛을 봤던 ㅋㅋㅋㅋ

 

 

 

 

 

 

 

 

 

 

 

 

옆에 준수도 있네요~

요즘 아빠어디가에서 준수가 활약하고 있죠 ㅋㅋㅋ

엉뚱한 매력이 있는!!!

 

 

 

 

 

 

 

 

 

 

 

 

벌컥벌컥 물 마시고

다행이다~ 이런 표정

 

 

 

 

 

 

 

 

 

 

다섯 아이들과 민율이와 같이 나오니깐,

기존에 나오던 지아,윤후,준후,준이,민국이가

엄청 커보이더라구요 ㅋㅋㅋ

나이차이가 있으니 당연하겠지만요~

거의 첫방송부터 아빠어디가 시청했었는데

그동안 아이들이 많이 자랐어요!!

시청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엄마 미소가 지어지고

하하하 웃으며 폭소할때가 있어요 ㅎㅎ

아빠어디가에 나오는 귀여운 다섯 아이들~

앞으로도 예쁘게 컸으면 좋겠네요

방송으로 인해 상처 받지 않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