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르꼬끄 드래곤 2013 운동화 추천

 

 

 

 

 

 

 

르꼬끄 드래곤 2013 운동화

르꼬끄 드래곤 2013 운동화는 업그레이드 하여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

요즘 샌들만 신고 다녔는데 이제 신발장으로 넣어둬야 할 계절이죠 ~

편한 착용감과 컬러 배색이 예쁜 신발 런닝화 추천해드릴께요 ㅎㅎ

가격대도 착하고, 무엇보다 런닝화로 나온 신발이라서 착용감이 좋다고 합니다.

 신상인데 비슷한 디자인으로는 뉴발란스 990 ?!!

스포르티브의 대표 클래식 런닝화입니다.

 

 

 

 

 

 

 

 

화이트 컬러가 가장 인기 있는 색깔이라고 하네요~

끈 색깔을 다르게 착용하니 다른 매력이 있어요 ㅋㅋ

컬러 배색이 예쁘죠!!  

깔창에 라텍스를 사용해서 더 좋은 쿠셔닝을 제공하고

발등에 메쉬 사용으로 통풍성이 우수한 장점이 있다고 해요

사실 운동화는 사계절 동안 무리 없이 신을수 있지만

여름에는 답답하고 더워서 신기를 꺼릴수도 있는데

르꼬끄 드래곤 2013은 발등에 메쉬 사용으로 바람이 잘 통해서

좀 더 기능적인 면이 보완된것 같아요

 

 

 

 

 

 

 

 

 

패딩폼 베라를 활용해 기존보다 푹신한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주고 , 파이론 미드솔을 사용해서

충격 흡수 및 큐셔닝이 우수해 러닝화로 제격인것 같아요

신발은 발이 편해야 오래신을수 있고 자주 신기 때문에

디자인도 좋지만 기능적인 면에서도 우수한 제품이 인기를 끌죠.

 

 

 

 

 

 

 

 

 

르꼬끄 드래곤 2013 신상 운동화 컬러는 화이트, 레드, 다크 그레이

이렇게 3색으로 출시되었고 화이트 컬러는 5차 리오더 입고가 될만큼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색깔이더라구요~

저는 다크그레이가 더 예쁘던데 .... ㅋㅋㅋㅋ

 

 

 

 

 

 

 

 

 

 

 

르꼬끄 운동화 드래곤 2013 사이즈는 남녀공용으로 나오며

커플신발로도 손색이 없을만큼 디자인 면에서도 예쁘네요/

심플하게 청바지에 코디하면 딱 좋을 것 같은 ? ~ ㅋㅋ

가격은 109000원 입니다.

굽높이는 4cm로 깔창없이 신어도 무리없을듯 하네요 +_+

편한 착화감과 스포티한 디자인

르꼬끄 드래곤 2013 운동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