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라네즈 오리지널 에센스 화이트 플러스 리뉴 후기

 

 

라네즈 오리지널 에센스 화이트 플러스 리뉴 2톤업 체험 kit

라네즈 광고를 보던중 요즘 뜨고 있는 송혜교 에센스라는 제품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이벤트에 참여해서 체험키트 교환권을 받았어용 ㅎㅎ

핸드폰으로 쿠폰을 받아 가까운 아리따움 매장에서 교환했답니다 ♬

네일사려고 아리따움 매장 들렀다가 네일 구매하면서 체험키트도 받아왔어요//

 

 

 

 

잡티제거로 1톤업 → 투명도 증가로 1톤업 → 2톤업완성

혹하는 문구네요 ;;

화장품으로 화이트닝을 기대하기는 무리가 있지만,

그래도 꾸준히 사용한다면 효과를 볼수 있지 않을까.. 라는

기대감에 사용하는 것 같아요 ㅎㅎ

 

 

 

 

본품은 앰플제품처럼 한-두방울씩 떨어뜨려 사용하게 되어있네요

아무래도 손으로 덜어쓰는 제품 보다는 깔끔하고 위생상 좋은 거 같아요,

위에 사진이 제가 받은 에선스 체험키트이구요, 파우치로 5장 들어있어요

 

 

 

 

여성분들이라면 대부분 고민하는 화이트닝 ㅠㅠ

 

 

 

 

2주동안 사용해보고 나온 결과라고 해요//

 

 

 

 

라네즈 오리지널 에센스 체험키트와 사용설명서 같이 주시더라구요~

파우치 5장으로 몇일을 사용할수 있을까.....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는 오래 사용할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제가 사용하는 양은 파우치 한장에 3-4회분 정도 되요

 

 

 

 

보통 에센스 보다 약간 묽은것 같아요,

쫀득쫀득한 제형은 아니고, 스킨처럼 흘러내리는 제형이예요

화이트닝제품만 사용하신다면 좀 건조할수 있으니

수분크림으로 건조함을 방지해주는게 좋을것 같아요

하루 이틀정도 밖에 사용해보지 않아서, 화이트닝 기능은

아직 잘모르겠지만 사용감은 좋아요

꾸준히 사용해보고 피부에 잘 맞으면 본품으로 구매하려구요

라네즈 오리지널 에센스 본품 용량은 40ml로

가격은 50000원이예요//

지금 아모레퍼시픽 사이트에는 품절상태 ㅠㅠ

라네즈 체험키트 이벤트,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