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네파 포레스트 덕다운 자켓 color

 

 

 

 

네파 포레스트 덕다운 자켓 컬러

급작스럽게 추워진 날씨 때문에 아침마다

뭘 입고 나가야 될지 걱정입니다 ㅋㅋㅋ

패딩이나 코트는 아직 준비도 못해놨어요 ㅜㅜ

작년에는 뭘 입고 다녔는지도 모를정도로 겨울옷이 없네요 ;

다들 공감 하실것 같네요 ㅎㅎ

 

 

 

 

 

 

 

 

 

 

 

 

요즘 중고등학생들도 브랜드 패딩 제품 입고 다니더라구요~

저가부터 고가 까지 다양하게요 ㅎㅎ

네파 포레스트 덕다운 자켓도 연령층 관계 없이 입을수 있지만

보통 20대부터 많이 찾으시는것 같습니다.

nepa 전속모델이 2pm이라서 그런가요 +_+

 

 

 

 

 

 

 

 

 

 

가격은 저렴한 편이지만, 보온성이나 디자인이 좋아

후기나 평이 좋은 제품이더라구요!

사실 아웃도어 제품들은 대부분 겨울 시즌 옷들은 고가이기 때문에

20만원대 이더라도 저렴하다고 생각할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

 

 

 

 

 

 

 

 

 

 

네파 포레스트 덕다운 자켓 색상은 오렌지,그린,네이비이며

하이포라코팅된 소재로 내구성이 좋은 어깨의

듀스포 소재를 매치는 중량 다운자켓 입니다

덕다운으로 지퍼컬러 배색,

로고 와펜으로 포인트를 주어 테크니컬함을 살려

포인트를 준 남성 패딩이라고 합니다

 

 

 

 

 

 

 

 

 

 

색깔 구성이 예쁘네요 .

그린과 오렌지 컬러는 포인트가 되어

연령층이 낮은 분들이 선호할만한 칼라인듯 !

요즘은 40-50대분들도 밝은 색깔 많이 입으시기 때문에

상관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대부분 어두운색이 많으면

밝은걸로 선택 하시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피팅 해보면 더 좋겠죠+_+

네파 포레스트 덕다운 자켓 오빠 선물로 사줘야 할까봐요 ㅋㅋ

 

 

 

 

 

 

 

사진출처,판매처-www.nepa.co.kr